• 공지사항
  •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기도] 빈손채움 4월 기도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일 작성일2022-05-09
빈손채움

첨부파일

본문

13c79e3ce250bff38706a08e1fc3227b_1652078294_6.png

“이르되 내가 받는 고난으로 말미암아 여호와께 불러 아뢰었더니

주께서 내게 대답하셨고 내가 스올의 뱃속에서 부르짖었더니

주께서 내 음성을 들으셨나이다.”(요나서 2장 2절)



지금도 팬데믹 가운데 부르짖는 이들을 찾으시는 우리 주님께 기도합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를

고난으로부터 구원해 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와 전쟁으로부터 고통을 당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에게 하늘의 위로와 치유와 회복을 허락해 주옵소서. 소망의 주님께서 우리가 하

는 모든 사역을 통해 사람들에게 생명과 희망을 허락해 주시는 것을 감사합니다.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도]

두 달여간 계속되고 있는 전쟁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거나 삶의 터전을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 전쟁이 속히 끝나게 하시고, 생명을 앗아가는 살상을 멈추게 하소서.

- 전쟁의 피해를 겪는 여성과 어린이, 노약자, 피난민들에게 안전과 피할 길을 열어주소서. 특히 가족을 잃고 남겨진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긍휼이 임하기를 기도합시다.

- 세계 각국으로부터 구호품이 전달되어 위험 속에 있는 이들에게 신속한 구호의 손길이 임하게 하소서.

-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모든 사람을 덮어주시고, 그 땅에 복음이 전파되며, 진정한 화해와 평화가 임하게 하소서.


[식량지원사업을 위한 기도]

- 네팔과 인도의 학교 운영과 여러 기반 시설들이 정상화 되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웠던 학교급식과 식량지원 사업이 다시 원활히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함께 동역하는 헤세드교육재단(인도), 기아대책(네팔), 더멋진세상(네팔) 활동가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더해주시도록 기도합시다.

- 인도 뱅갈로의 굿 네이버스와 콜카다 사랑의 선교 수녀회(테레사 수녀 설립) 두 기관과 함께 영양파우더공급을 위한 구호협력사업을 의논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도합시다. 


13c79e3ce250bff38706a08e1fc3227b_1652079007_37.png


[NPO/NGO 리더십개발을 위한 기도]

- 그 어느 때보다 비영리단체들의 투명성과 책무성이 요구되는 시대입니다. 빈손채움을 통해 건강하고투명한 비영리단체와 리더십들이 바르게 세워져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 공익경영아카데미가 은혜가운데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참가하는 NPO/NGO활동가들과 아카데미 진행팀을 위해 기도합시다.


[재단을 위한 기도]

- 재단이사회가 재단의 사명과 목표를 새롭게 정하고, 사역을 위한 재정모금을 위해 지혜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신임이사 3명의 영입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재단의 미래를 이끌어 갈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재단의 물적, 인적 인프라가 더욱 튼튼해지기를 기도합시다.

- 김해영 이사님이 케냐선교를 위해 4월 22일 다시 케냐로 파송되었습니다. 케냐 밀알재단 소속으로 앞으로 맡겨진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기도합시다.


[BinChae USA를 위한 기도]

- 미주 빈채가 돕고 있는 우크라이나 피난민 사역과 현지 선교사의 사역을 위해, 전쟁이 하루속히 끝날수 있도록 기도 합니다.

- 미주 빈채를 후원하는 후원자, 교회, 기업체를 위해 기도 합시다.


[빈손채움 4월 기도제목 pdf 다운 받기 클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