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빈채스토리 > 공지사항

[기도] 빈손채움 5월 기도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일 작성일2022-06-02
빈손채움

첨부파일

본문

803a79dab7f1caaebb5ba003ff7e4c2f_1654135402_73.jpg
 

“나는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쉬는 죄를 여호와 앞에 결단코 범하지 아니하고

선하고 의로운 길을 너희에게 가르칠 것인즉”(사무엘상 12장 23절)


우리는 끊임없이 기도함으로 이웃의 고난과 문제에 동참할 뿐 아니라, 하나님의 역사에 동참하는 것입니다.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읽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을 공급받아 

하나님 나라를 세우고 확장하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코로나와 전쟁 그리고 가난으로부터 고통을 당하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에게 먹을 것, 입을 것, 잠잘 곳을 허락해 주옵소서.

소망의 주님께서 우리가 하는 모든 사역을 통해 사람들에게 생명과 희망을 허락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도]

우크라이나 피난민들을 돕기 위해 사역하고 있는 구호기관들과 선교사들을 인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계속해서 우크라이나와 주변국가에서 사역하고 있는 활동가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전쟁이 속히 끝나게 하시고, 정부지도자들이 생명을 앗아가는 살상을 멈추게 하소서.

- 전쟁의 피해를 겪는 여성과 어린이, 노약자, 피난민들에게 안전과 피할 길을 열어주소서. 특히 가족을 잃고 남겨진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긍휼이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 세계 각국으로부터 구호품이 전달되어 위험 속에 있는 이들에게 신속한 구호의 손길이 임하게 하소서.

- 주님이 주시는 진정한 화해와 평화가 우크라이나에 임하게 하소서.


[구호개발 사업을 위한 기도]

- 인도와 네팔의 어린이와 빈곤마을들이 급식사업을 통해 영양실조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함께 동역하는 헤세드교육재단(인도), 기아대책(네팔), 더멋진세상(네팔) 활동가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더해주시도록 기도합시다.

- 인도 뱅갈로의 굿 네이버스와 콜카타 사랑의 선교 수녀회(테레사 수녀 설립) 두 기관과 함께 영양파우더 공급을 위한 구호협력사업을 의논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도합시다.

- 챠드 미구엘 마을개발사업이 다시 시작되고 있는 것을 감사합니다. 이 일을 위해 마을을 방문해서 사역하고 있는 현지활동가 John과 Olivie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 아프가니스탄 지원을 통해 300가족이상이 식량지원을 받은 것을 감사합니다. 힘없는 과부와 어린이 노약자들을 돕는 사역이 계속 이어지도록 기도합시다.

803a79dab7f1caaebb5ba003ff7e4c2f_1654136627_31.jpg   803a79dab7f1caaebb5ba003ff7e4c2f_1654136631_55.jpg
      [챠드 미구엘 마을]              [아프가니스탄 가족]


[NPO/NGO 리더십개발을 위한 기도]

- 빈손채움을 통해 건강하고 투명한 NPO/NGO리더십들이 세워져 나갈 수 있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공익경영아카데미와 거버넌스 사업 그리고 비영리스타트업 지원사업들을 통해 리더십개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빈손채움재단을 위한 기도]

- 빈손채움을 이끌어가는 이사회와 직원들의 리더십과 자원활동가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2022년 모금캠페인을 통해 정기후원자 100명이 증모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BinChae USA를 위한 기도]

- 이사장님께서 서아프리카 4개국(가나, 나이지리아, 니제르, 베냉)방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지방문일정과 사역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 2차 우크라이나 구호금을 헝가리 박완주 선교사님을 통해 현지 정광섭 선교사님께 보냈습니다. 현지 피난민 사역을 위해 기도합시다.

- 미주 빈채를 후원하는 후원자, 교회, 기업체를 위해 기도합시다.



[빈손채움 5월 기도제목 PDF파일 다운받기 클릭]

TOP